쌩로그

GitHub Organization 팀 멤버 권한 변경해주기 본문

Deploy/GitHub

GitHub Organization 팀 멤버 권한 변경해주기

.쌩수. 2023. 6. 13. 01:56
반응형

내가 성장하는 것이 다른 사람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다.

그래서 나는 잘 되야만 한다.

나는 진짜 ㄹㅇ 조만간 잘 될 사람이다.

어차피 잘 될 것이고, 지금도 잘 된 사람이다..

요즘 폭풍성장 중이다.

어쨋든간에 나는 어잘될사다.


한 팀원으로부터 요청이 왔다.
Organization 권한을 달라고,,,,
그래서 권한을 주는 김에 방법을 스샷으로 남겼다.

일단 Organization에서 People 탭에 들어간다.

그러면 팀원들 목록이 나오고, 그 오른쪽에 이런식으로 나온다.
그리고 ...을 눌러주면,

여러 항목이 나오지만, 그 중 Change role...을 눌려준다.

그리고, 줄 권한을 체크해주고,
(권한을 체크해야 권한 변경창이 활성화 된다.)

권한을 변경해준다.

그럼 창 상단에 권한이 생성되었다는 문구가 뜬다.
(가린 부분은 닉네임이다.)


그리고 각 조직(Organization)원들이 People tab에 접근 가능한데 여기 동그라미 부분이 있다.

이걸 Private으로 설정해놓으면,
내 프로필의 Organization부분에서 나한테는 보이지만, 남한테는 안 보인다.

하지만 Public으로 설정해놓으면 다른사람도 볼 수 있다.
현재 나는 pubilc 상태다,
왜냐하면 내가 제일 밑에 있다.

요약

정말 간단한 내용이라 그냥 두서 없이 썼다.

결론은 Organization에서 조직원들 권한 설정 방법과
Organization을 다른사람한테 나타낼지 말지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이다.

-끝-

728x90

'Deploy > GitHub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GitHub Actions  (0) 2023.06.30
깃허브 레포 Public, Private으로 바꾸는 방법  (0) 2023.06.12
깃허브 issue 템플릿 작성  (5) 2023.05.24
깃허브 레포 생성 후 참여자 초대  (0) 2023.05.21
Comments